고객만족과 감동이 함께하는 문경관광진흥공단

고객의 소리

고객의 소리
박미정 고객님 답변드립니다.
작성자 게시물관리자 작성일 2024-07-29 조회수 182
기관코드 에코월드

안녕하세요. 고객님,


먼저,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

야외 물놀이장 수질 상태를 미쳐 확인하지 못한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.


고객님께서 언급하신 벌레 문제는 장마 기간 동안 급속도로 유충 개체 수가 늘어난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.


저희는 7월 24일에 물놀이장 청소를 완료하였으며, 이틀에 한 번(주 3회) 소독을 실시하고 일주일에 한 번씩 물놀이장 전체 청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
이러한 조치를 통해 수질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으니, 안심하시고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.


앞으로도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
문경에코월드 드림


홈페이지 만족도
  •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?